이용후기

안양 누리봄케어 산후도우미 후기(내돈연장까지) 강추!!

페이지 정보

흰소우  0 Comments  62 Views  21-08-27 14:59  116.33.250.60 

본문

https://cafe.naver.com/imsanbu/57111597


초산모이다 보니까 조리원에서 많이 배워서 나와서 혼자 하면 되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30주쯤 됬을때 주변 지인한테 출산후 산후도움을 너무 잘 받고 너무 좋았다고 강력추천을 받았어요. 설명만 들었는데도 필요하겠구나 싶어서 바로 예약을 해두고 지금은 연장까지 하고 있는중이랍니다! 정말 디테일한거 하나하나 육아도 많이 배우고 제 몸도 잘 돌볼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하지만 좋았던 부분 정리해보자면

1. 근무시간보다 항상 미리 오셔서 준비하시고 출근전 수유시간과 컨디션부터 딱 체크하고 시작하세요.

2. 식사준비도 오전에 제가 한숨 자고 나오면 반찬 여러가지와 국까지 그리고 과일까지 뚝딱뚝딱 다 되어있어요~~! 거기다 맛까지 너무 맛있어서 제 입맛에 너무 잘맞았어요! 반찬도 넉넉히 만들어주셔서 남편과 밤이나 아침에 먹으면 남편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3. 가장 중요한 아가 케어는 아가 이름을 다정하게 불러주시고 제가 할머니가 두분다 안계시는데 할머니가 갈게요~ 이렇게 따뜻하게 해주셔서 제맘이 좋았네요! 손주손녀 이야기도 몇번 하셨었는데 손주손녀 대하듯이 하시는 마음이 느껴졌어요.

제가 초산이다 보니까 모르는게 많은데 육아에 있어서 디테일한거 너무 많이 배울수 있었어요. 유투브도 있고 책도 있지만 실전에서 상황에 맞게 배우는게 정말 더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아요!

4. 마지막으로 전반적으로 저 좌욕도 매일 신경써주시고, 집안 청소와 아가 빨래(매일 엄청 나오더라구요) 등등 손이 엄청 빠르세요~ 정리도 엄청 잘해주셔서 지금 집이 너무 깨끗해요!

조리원에서 집에 오자마자 몸이 많이 변해서 멍 했었는데 양말신는부분이나 저한테 이런저런 대화 같이 하면서 제 몸이 빨리 회복된것 같아요! 지금 돌이켜 보면 주변 지인이나 남편이 신경쓰기 힘든 부분을 관리사님은 다 알고 저를 위해 하시는 말씀들이 정말 많았고 몸을 돌보게 해주셨어요!!!

너무 아쉽지만 많이 배우고 아가를 너무 잘 케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푹 쉬냐고 후기에 남길 사진이 많은데 못찍어서 아쉽지만 몇장 올립니다~!!

1. 손수건과 이번주에 입을 아가옷 정리

2.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라서 물려받은 옷들 추려서 깔끔하게 개주셨어요!

3.4. 정갈한 점심식사

5. 매번 과일과 간식도 준비해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산후관리서비스 기타서비스 요금/이용안내 고객센터 온라인예약

전체메뉴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