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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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지사별 전화상담 후 예약이 가능하며, 온라인상담 신청 또는 온라인예약신청하시면 지사담당자가 1일(평일기준)이내 확인후 전화상담 드리며 각 지사에서 안내해주는 계좌로 예약금을 입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 예약 시기는 언제가 적당한가요?

    출퇴근 서비스는 한달, 입주서비스는 최소한 두달 정도의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미리 예약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 받으실 해당 지사에 대기 관리사가 있을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 예약금 입금 후 취소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금 환불에 대한 규정은 출산예정일 기준으로 15일 이전에는 예약금의 전액을 환불하며,15일 이후부터는 관리사 배정 업무의 차질과 회사의 손실분이 감안 되므로 계약한 전체금액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서비스 개시 이후의 중도해지를 하실 경우는 이용한 일자에 따라서 환불금액이 달라집니다.
  • 서비스 기간 중에 공휴일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일요일, 공휴일 , 명절등은 관리사 휴무입니다. 쉬는 기간만큼 평일 연장 근무합니다.
  • 예약후 출산하면 언제 어떻게 연락해야 하나요?

    출산후 병원 회복실에서 주시면 됩니다.

    산후조리원 이용하시는 산모님께서는 조리원입실후1~2일이내 퇴소일 확인후 연락주시면 됩니다.

    평일: 09:30~18:00

    근무시간외나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은 문자서비스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서비스 개시 후 연장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연장을 원하실 경우, 1주일전에 연락을 주시면 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연장을 하더라도 같은 관리사로 연장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바우처(정부지원)일 경우는 서비스개시 후 바우처기간은 연장이 안되며, 1주전 가능여부 확인후 일반서비스로 연장 가능 합니다.
  • 등급의 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사의 경력과 능숙도 만족평가의 차이에 있습니다.
  • 출퇴근 서비스 시간변경 가능한지와 시간연장시 추가금은 어떻게 되나요?

    출퇴근은 평일 (09:00~18:00) 토요일근무시(09:00~14:00)이며 출퇴근 시간의 변경 또는 연장은 예약 상담전 1-2시간 정도 변경은 가능할수 있으며, 시간당 추가요금은 홈페이지상의 이용요금 안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전 준비할 것과 장보기도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출산후 아가에 필요한 용품이나 식성에 맞게 식재료를 준비해주시면 정성껏 조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모님과 아기 돌보는 것에 지장이 없는 경우 요청시 간단한 장보기등은 관리사 근무시간 내에 합니다.

    필요시에 따라 관리사가 장보기를 할 경우 인근 마트를 이용하고 영수증을 산모님께 드리고 있습니다.

    입주형의 경우는 산후관리사님들이 거처할 방과 이부자리가 필요합니다.
  • 큰아이나 어른 추가요금과 추가금액 발생 이유는 무엇인가요?

    남편외 큰아이나 어른이 추가로 있을 경우 관리사님들에게 가사부담이 있으므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근무형태별 추가요금은 홈페이지상의 이용요금을 참고해주세요.

    만일 큰아이가 집에 없는 경우 (할머니집이나 친척집에 가있는 경우)에는 추가금이 발생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관리사 지정도 가능한가요?

    서비스 시작일이 확정이 되면 지정 원하시는 관리사님의 일정을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시작일 확정 전에는 지정약속이 어렵습니다.

    최대한 지정 원하시는 관리사가 배정될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 하며 관리사의 개인사정이 있을 경우나 예정일이 변동되어 스케줄이 달라질 경우 지정 원하시는 관리사가 방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